이 제품은 거북목을 비롯해 목, 허리 디스크, 퇴행성 척추관 협착증, 척추측만증 등 현대인의 고질병이 하루 단 5분의 ‘추추추 바로!’ 운동으로 교정되는 기적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품질 보증기간 구매일로부터 2년)의 장점은 편리함과 안전함, 탁월함이 있다.
편리함은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가정이나 회사, 학교, 복지시설, 피트니스센터 등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
안전함은 맞춤 강도다. 본인에게 맞는 강도로 운동해 목과 허리, 척추관절의 근육을 제자리로 돌려주는 견인치료 운동기구다.
부작용을 일으키기도 하는 근육이완제나 무리하게 몸을 누르고 잡아당기는 마사지 등과 달리 본인의 다리로 스스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 탁월함은 현대인의 가장 큰 고질병인 허리디스크, 거북목, 어깨결림 등 자세 관련 생활 질병의 통증을 획기적으로 완화시키고, 척주를 바로잡아 근본적으로 신체 밸런스를 회복시켜 궁극적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이 제품을 직접 경험한 전 논산시 공무원 A씨는 “허리와 어깨 목까지 다 쫙 늘려졌기 때문에 아주 기분이 상쾌했고, 머리까지 맑아졌다. 그리고 키가 커진 느낌까지 들어서 기분도 무척 좋았다”고 밝혔다.
오랜 시간 허리통증으로 고생해 제품을 직접 개발하게 됐다는 논산 출신 임덕교 대표는 “교정은 어느 한 부분만 풀어주거나 치료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며 몸 전체를 유기적으로 견인하여 이완시켜 주는 추추추 바로! 제품이 꾸준한 이완과 바른 교정으로 몸을 바로잡고 지긋지긋한 통증을 없애 준다”고 말했다.
논산=장병일 기자 jang3921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