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일 예산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하는 이번 콘서트에서 1부 오후 3시 30분, 2부는 저녁 6시부터 행사를 시작하며, 오후 2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예산 문화원이 주최하고 충남도, 충남버스운송사업조합, ㈜충남고속, ㈜ 예산교통이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과 부모님 그리고 할아버지 할머니 3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공감 콘서트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인기 가수가 다수 출연해 화제다.
1부 콘서트에는 호조·안소영 사회로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등에 출연한 김병수(린우), 오혜빈, 양양, 윤희, 쏘킴, 1CHU, 이윤아, 유도현 등이 무대를 채우고, 이어지는 2부엔 투어스, 하이키, 유니스 아이돌 가수와 정수라, 린, 안성훈, 김다현, 이수연 등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는 공연으로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심현섭이 사회를 맡았다.
특히 올해 음악방송 최다 1위를 기록한 아이돌 그룹 투어스 리더이자 메인 래퍼인 신유(본명 신정환)는 충남 예산군 출신으로 지역에선 잘 알려져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콘서트 임시주차장은 예산군청과 예산시장, 청담장례문화원, 더센트럴웨딩홀, 공주대예산캠퍼스 등을 이용하거나, 예산터미널에서 예산역을 지나 행사장으로 돌아오는 15분 간격의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이현제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