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축제한마당은 2005년부터 시작해 작년에는 양국의 고위 인사를 포함해 6만여 명이 방문하는 등 한일 간의 최대 민간 교류 행사로 손꼽히고 있다.
인천대 일본지역문화학과는 지난 8월, 위원회의 심사를 통과해 미쓰비시UFG 은행, 일본항공, 에어재팬, 이토엔과 같은 일본 유수의 대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기업 부스 가운데 첫 번째 자리에 배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부스에서는 자체 제작한 애니메이션과 버츄얼 아이돌의 동영상을 상영하며 서브컬처 웹진과 국제 교류 소모임의 활동을 체험하도록 제공한다.
또한 방문객에게는 학과 학생회와 웹진 KOI의 마스코트 키링을 배포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행사를 방문한 한일 국민에게 인천대와 일본지역문화학과를 널리 홍보하고자 한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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