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에프에스,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육계 지원식 사진 |
주식회사 신우에프에스(대표이사 신현길)는 8월 4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으로 (사)서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한도현)에 육백만원 상당의 생닭 1,000마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식회사 신우에프에스 신현길 대표이사와 한도현 이사장, 이경구 센터장, 박찬규 따뜻한 밥차봉사단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현길 대표는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과 나눔 실천을 위해 후원한 닭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으로 전달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후원이 필요하면 서슴없이 요청해 달라"고 말했다.
이에 한도현 이사장은 "한국의 대표적인 몸보신 식재료인 닭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고, 전례 없는 긴 무더위에 지쳤을 어르신들에게 무료급식 지원사업인 '따뜻한 밥차' 하반기 첫 식사로 삼계탕을 드리게 되어 더욱 뜻깊다 "고 말하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후원받은 닭은 따뜻한 밥차를 비롯한 읍·면·동 자원봉사 거점캠프와 음식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센터에 소속된 봉사단체들을 통하여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조리되어 어려운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우에프에스는 충남 지역을 중심으로 75개 농가에서 육계를 생산 유통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기술을 농가에 접목해 생산 및 관리를 현대화하고 질병 관제·관리를 위한 연구개발을 활발히 노력하고 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