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본부장 손기배)는 3일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키즈아이어린이집(원장 김용란)이 '좋은이웃유아기관(나눔인성교육사업)'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좋은이웃유아기관(나눔인성교육사업)은 1:1 결연을 통해 방글라데시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할 뿐 아니라 참여 유아기관 원아가 지구촌 이웃을 이해하고 따뜻한 인성을 가진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나눔 교육과 방글라데시 나라 이해 교육 교구를 지원하는 나눔 캠페인이다.
키즈아이어린이집은 나눔 캠페인에 참여한 9호 나눔 유아기관으로, 이날 직원 파견 나눔교육과 좋은이웃유아기관 현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용란 키즈아이어린이집 원장은 "키즈아이어린이집 아이들이 나눔을 실천함으로써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한 아이의 삶을 지원하며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손기배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 본부장은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김용란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아동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손 본부장은 또 "키즈아이어린이집을 통해 방글라데시 내 도움이 필요한 많은 아이들이 지원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전 충북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유아기관(나눔인성교육사업)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교육기관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