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영농조합법인은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후원 프로젝트인 '디딤돌 프로젝트' 참여 업체로 정기적으로 어르신들에게 후원물품을 제공하고 있고, 어르신들의 균형잡힌 식습관을 지원하고 풍성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대추방울토마토즙 총 70박스를 지원했다. 지원물품은 추석명절 독거어르신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신동현 신동영농조합법인 대표는 "매번 후원물품을 제공해드렸는데 추석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후원물품을 지원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추후에도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식 관장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주기적으로 후원해주시는 신동영농조합법인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가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후원물품이 전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후영 이사장은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후원을 원하는 대전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안내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