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추석을 맞아 2일부터 22일까지 '풍성한 한가위, 달달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제공 |
이번 이벤트는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유형별로 환급형 마일리지 지급과 경품 증정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투비전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에서 로그인 후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1000만원 상금을 스크린에 연출되는 보름달을 맞히는 미션 달성자 수로 나눠 지급한다. 야간 라운드를 서비스하는 30개 이벤트 코스의 파5에 등장하는 4번의 보름달 중 2개를 맞히면 해당 코스는 이벤트 성공 기준 달성으로 인정되고, 보름달 맞히기를 10개 이상 코스에서 성공하면 된다. 전체 이벤트 코스 현황은 골프존 앱, 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홀 스킵, 고의 벌타 드롭, 대리 라운드 및 18홀 미완료 시에는 이벤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골프존 전체 코스 기준 스트로크,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플레이 모드에서 참여 가능하며 18홀 라운드 완료 시 랜덤으로 지급되는 보름달, 초승달 스티커를 모아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3주 동안 스티커 개수에 따라 보름달은 주차별 1등에게, 초승달은 주차별 50등까지 경품을 시상한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올해도 추석 명절을 맞아 회원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골프존파크만의 특색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스크린 라운드를 하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는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