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희 경기도교육감. |
중도일보의 창간 7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를 위해 노력하시는 김원식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중도일보는 오랜 시간 동안 발로 뛰는 취재를 통해 전문성과 차별성을 갖추고 독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특히 중도일보는 정치, 경제, 행정, 교육, 문화 등 다양한 소식과 지방자치 현안을 빠르게 전하며 지방자치 시대에 꼭 필요한 생활밀착형 신문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공정하고 신속한 보도는 물론 날카로운 분석과 비판을 통해 대안을 제시하는 건강한 언론으로 발전하기를 당부드리겠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은 안정적이고 질 높은 공교육 체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선생님과 학생이 기초를 닦아가는 학교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아울러 교육자원을 연결해 하고 싶은 것을 해볼 수 있는 공유학교의 확대와 어떤 이유로든 학업 중단 없이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학교를 통해 교육의 기회를 보장하기 위한 제도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이 펼쳐가는 경기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의 혁신과 변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중도일보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중도일보의 창간 73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귀 언론사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