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음성명작페스티벌' 홍보활동 사진. |
군은 이번 축제를 전국적으로 알리기 위해 TV광고와 SNS,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이번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군 농정과 직원들이 관내 고속도로 휴게소(음성휴게소·금왕휴게소 양방향)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서울과 수도권 등 대도시에서는 전광판 등 영상 매체를 통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24 음성명작페스티벌'은 '국가대표 음성명작'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음성군의 대표적인 고추, 인삼, 화훼 등을 비롯한 다양한 명품 작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 기간 동안 명작 인삼·화훼 재배 체험, 명품 농산물 요리경연대회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군 관계자는 "음성명작페스티벌을 통해 음성군의 농산물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요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도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 음성명작페스티벌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홍보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 음성명작페스티벌'은 음성군의 우수 농산물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음성군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관람객들이 축제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음성=홍주표 기자 32188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