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이사장 김후영) 산하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5일 송헌복지회(회장 송인석)와 대전곰두리자원봉사연합(회장 문상수)과 함께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 300명을 대상으로 짜장면을 지원했다.
이번 짜장면 데이 행사는 송헌복지회에서 후원하고 대전곰두리자원봉사연합에서 짜장면을 직접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대접했다.
이날은 특별히 최충규 대덕구청장이 어르신들 배식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무더위 여름철을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인사를 나눴다.
송인석 송헌복지회 회장은 "매번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해서 어르신들께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뿌듯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문상수 대전곰두리자원봉사연합회장은 "항상 하는 일임에도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셔주셔서 힘이 난다”며, “추후에도 짜장면 지원행사를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형식 관장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주기적으로 후원해주시고 짜장면을 직접 만들어 제공해 주셔서 더욱더 뜻 깊게 생각한다”며 “함께 짜장면 조리 봉사활동에 참여하면서 매번 짜장면 나눔 행사를 지원해주시는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분들에게 더욱더 감사함을 느끼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후영 이사장은 “저희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여러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니 후원을 원하시는 대전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시면 된다”고 안내했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