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공모전은 인천대 재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비교과활동 참여 기회를 확대함으로써 대학생활 만족도 향상을 통한 학생성공 모델을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은 '횃불이 캐릭터 이모티콘', '천원의 아침밥 숏폼 홍보영상'의 2개 부문으로 이루어졌다.
'횃불이 캐릭터 이모티콘' 부문은 총 7개 작품이 응모하여 우수상 3개 작품이 선정되었고, '천원의 아침밥 숏폼 홍보영상' 부문에는 22개 작품이 응모하여 최우수상 외 우수상 3개 작품이 수상했다.
'천원의 아침밥 숏폼 홍보영상'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특명, 학생들의 지갑을 지켜라 !'의 이지연 학생은 "고물가 시대에 학생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여 2020년부터 2023년까지 4년 연속 우수대학으로 선정된 우리 대학의 자랑 천원의 아침밥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와 더불어, 수상의 영광까지 안게 되어 너무 기쁘다 "고 전했다.
박용호 학생·취업처장은 "재학생들이 참여하는 유니기획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학생 역량강화 및 프로젝트 성과물을 기반으로 학생자부심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