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검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캄보디아에 위치한 범죄단체에서 '아영이'라는 가명으로 피해자에게 주식투자를 권유하며 1억 7000여만원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다. 선고기일은 9월 30일.
천안=하재원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자영업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년퇴직을 앞두거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자신만의 가게를 차리는 소상공인의 길로 접어들기도 한다. 자영업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메뉴 등을 주제로 해야 성공한다는 법칙이 있다. 무엇이든 한 가지에 몰두해 질리도록 파악하고 있어야 소비자에게 선택받기 때문이다. 자영업은 포화상태인 레드오션으로 불린다. 그러나 위치와 입지 등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아이템을 선정하면 성공의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에 중도일보는 자영업 시작의 첫 단추를 올바르게 끼울 수 있도록 대전의 주요 상권..
충북은 청주권을 비롯해 각 지역별로 주민 숙원사업이 널려있다. 모두 시·군 예산으로 해결하기에 어려운 현안들이어서 중앙정부 차원의 지원이 절실한 사업들이다. 이런 가운데 국토균형발전에 대한 기대가 크다. 윤 정부의 임기 반환점을 돈 상황에서 충북에 어떤 변화가 있을 지도 관심사다. 윤석열 정부의 지난해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발표한 충북지역 공약은 7대 공약 15대 정책과제 57개 세부과제다. 구체적으로 청주도심 통과 충청권 광역철도 건설,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구축,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구축 등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조..
실시간 뉴스
3시간전
[한성일이 만난 사람]방수련 통일가족협의회 회장3시간전
[양동길의 문화예술 들춰보기] 세상을 바꾸는 위기의식의 크기3시간전
[아침을 여는 명언 캘리] 2024년 11월22일 금요일4시간전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 악어봉서 '규제혁신 현장지원센터' 운영4시간전
음성 대소초, 두드림 정서활동 '아로마테라피 퍼퓸교실' 운영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