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이마트와 손잡고 말복 맞이 할인 쿠폰팩 증정 |
'꿀쿠폰'은 전 품목 8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을 제공하며, 오는 7일 정오부터 시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내려 받을 수 있다. 꿀쿠폰은 8월 9일(금)부터 31일(토)까지 사용가능하다.
'말복 할인 쿠폰팩'또한 꿀쿠폰과 동일한 방식으로 오는 9일 정오부터 시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선착순으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말복 할인 쿠폰팩은 수박, 생닭, 전복의 가격을 10% 할인해 주는 쿠폰이다. 특히 행사 상품인 경우에도 추가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말복할인 쿠폰팩을 사용할 때는 쿠폰수령확인 버튼을 눌러 다운 받은 후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 방문해 △고양시 카카오톡채널을 친구 추가 내역 △고양시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를 통해 내려 받은 쿠폰의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쿠폰 확인 후 수박, 생닭, 전복 구매 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총 3장의 종이쿠폰을 수령 받을 수 있다. 말복할인 쿠폰 사용기간은 8월 9일(금)부터 말복 하루 전인 8월 13일(화)까지로 꿀쿠폰에 비해 기간이 짧으므로 해당 지점 방문 시 유의해야 한다.
꿀쿠폰과 말복할인 쿠폰팩은 이마트 일산점, 풍산점, 화정점 3곳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선착순 2만 명에 한정 지급하므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고양시와 이마트가 물가안정을 위한 혜택으로 기획한 이번 할인 이벤트는 앞으로도 지역경제와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휴와 홍보 마케팅으로 지속·확대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고양=염정애 기자 yamjay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