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작용' 등 다양한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홍삼에 12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더해 간편하게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2030세대를 위한 대표 제품 정관장 '활기력 부스터'는 출시한지 한 달 만에 1만 세트가 완판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활기력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 '바람의 나라: 연'과 같은 인기 게임과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을 활발하게 전개해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활기력 부스터 T1 에디션'에는 e스포츠 최고 명문 구단 T1 소속 '제우스' 최우제 선수, '오너' 문현준 선수, '페이커' 이상혁 선수,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 '케리아' 류민석 선수의 포토카드 중 1종이 랜덤으로 포함됐다. T1은 최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열린 'Esports World Cup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 결승전에서 승리하며, 초대 우승팀에 등극했다. 이날 경기에서 MVP로 선정된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모든 국제대회에서 MVP를 기록한 유일한 선수가 되며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새로운 역사를 기록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활기력으로 에너지를 충천해 건강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e스포츠 최고 구단 T1과 전세계 '허브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1위 정관장이 만났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과 이색제품으로 정관장 활기력만의 에너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원기 기자 bang@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