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경로당 생활 환경 개선 위한 물품 지원금 전달 사진 |
HD현대오일뱅크(대표이사 주영민)와 HD현대1%나눔재단(이사장 권오갑)이 25일 서산시 대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관내 경로당의 생활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김민태 HD현대오일뱅크 생산지원부문장, 윤여신 대산읍장, 우종재 대한노인회 서산지회장, 안효돈 서산시의원, 신상인 대산읍 노인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대산 지역 내 33개 경로당에 입식 가구 등 1억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HD현대오일뱅크와 HD현대1%나눔재단은 매년 동절기 경로당을 대상으로 난방비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23년에는 서산시 내 경로당을 대상으로 벽 부착 의자를 지원하며 관내 어르신의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김민태 HD현대오일뱅크 상무는 "이번에 지원하는 물품을 통해 어르신 분들께서 더 좋은 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더 관심을 가지고 활발한 지원을 위한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우종재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장은 "이번 HD현대오일뱅크의 경로당 생활환경 개선 사업으로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선용 및 건강증진을 위해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윤여신 대산읍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을 위해 신경 써 주신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서산시와 대산읍에서도 지역 어르신들의 행복한 삶 증진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