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열린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털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코스알엑스의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 /아모레퍼시픽 제공 |
24일 아모레퍼시픽그룹에 따르면, 아마존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연중 최대 온라인 할인 행사다.
16~17일(미국 현지시간) 이틀간 열린 이번 행사에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코스알엑스, 라네즈, 에스트라 등 글로벌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참가했다. 그 결과,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인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가 랭킹 1위를, 라네즈의 립 글로이 밤-베리향과 립 슬리핑 마스크-베리향이 각각 2·3위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마존 채널에서 스킨케어,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이 늘어나며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AI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 강화, 검색 키워드 최적화 등을 통해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니즈를 충족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