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이사장 김후영) 산하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7월 15일 초복을 맞아 복지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초복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덕구 내 복지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제1분관 신대노인복지관, 제2분관 북부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됐다. 복지관은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을 돕기 위해 여름철 보양식으로 장각탕을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안부를 살폈다.
김형식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관장은 "갈수록 더워지는 요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어르신들의 건강”이라며 “이번에 복지관에서 초복을 맞이해 식사를 제공해드리니 맛있는 식사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이 모 어르신은 "복지관에서 든든한 한끼로 점심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며, "항상 우리 노인들을 위해 신경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후영 이사장은 “저희 사회복지법인 신영복지재단 산하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 등을 위해서도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후원을 원하시는 대전 시민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내방을 통해 문의하시면 된다”고 안내했다.
한편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는 www.ddswc.net , 대표 전화는 042-627-0767이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