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 순미한 브랜드 미국 GIC 비건 인증서 |
15일 군에 따르면 증평인삼을 원료로 한 기능성 화장품인 순미한이 올해 다양한 국제박람회와 수출상담회에 참가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순미한 브랜드는 지난 3월 세계 최대 뷰티 전시박람회인 이탈리아'볼로냐 코스모프로프 2024'에 참가하며 유럽 시장에서 인지도를 확대해 증평인삼의 위상을 높였다.
4월에는 베트남'테크페스트 하이퐁'전시회에서 순미한을 비롯해 혁신적인 화장품 제품과 기술을 선보였고 6월 에는 인도 기업박람회에서 순미한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앞서 인삼뷰티케어'순미한'브랜드 화장품 중 증평군과 협업해 개발한'순미한 진 미스트 세럼'은 지난해 12월 미국 GIC 비건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GIC 비건은 미국에서 설립한 비건 인증 단체이다.
이 단체는 성분뿐만 아니라 제조공장 심사를 진행하는 인증 절차를 시행해 동물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100% 배제한 화장품에 해당 인증을 부여한다.
이 외에도 순미한 브랜드는 유럽연합의 화장품 안전성 인증 CPNP 등록도 완료했다.
이러한 가운데 현재 증평인삼 뷰티케어 상품'순미한'브랜드는 미스트 세럼 포함 5종에서 8종으로 확대됐다.
한편, 증평군과 라파로페는 향후 지속적힌 혁신과 품질 개선을 통해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순미한'브랜드로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증평인삼의 가치를 높여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인삼의 고장, 증평을 만든다. 증평=박용훈 기자 jd36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