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챌린지는 공주의료원의 경영혁신 목표 달성을 위한 것으로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병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것이다.
노조지부장, 간호부장, 관리부장을 포함한 노사간부진은 '친절', '에너지 절감', '물품 절약', '정리정돈'이라는 챌린지 주제를 실천하며 병원의 각 부서를 순회했다.
이들은 피켓을 들고 각 병동과 부서를 방문해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챌린지의 중요성과 목적을 강조했다.
공주의료원 임수흠 원장은 "이번 경영혁신 챌린지는 우리 공주의료원의 서비스 질을 높이고, 특히 친절을 통해 환자들에게 더욱 다가가며,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병원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중요한 기회"라고 말했다.
이 챌린지는 특히, '친절'이라는 주제를 통해 직원들은 환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원활히 하고, 이를 통해 병원의 이미지와 서비스를 한층 더 개선될 것이란 기대다.
한편, 공주의료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선과 발전을 위해 모든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공주=박종구 기자 pjk00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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