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덕 고창군의회 의원이 지난 5일 2024년을 빛낸 대한민국 인물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고창군의회 제공 |
이선덕 의원은 제9대 고창군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며 의회 발전 분야에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노고와 의정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선덕 의원은 지난해 행정사무 감사 특별위원장을 맡아 행정의 방향성이 군민을 위한 사업들이 될 수 있게끔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했으며 제9대 후반기에는 운영위원장으로서 소임을 맡게 됐다.
이선덕 고창군의회 의원은 "이렇게 귀한 상을 안겨주심에 감사한 마음도 들고 또한 더 잘해야겠다는 책임감도 동시에 든다. 남은 임기 동안 고창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집행부와 원활한 소통을 통해 군민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올해를 빛낸 대한민국 인물 대상'은 정치발전, 의회 발전, 지역사회 공헌, 경영혁신, 4차 산업혁명 기술혁신, 사회봉사 나눔 정신, 문화예술발전 등 각 분야에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일조해온 유능한 인물을 발굴해 시상식 조직위원회와 국회 출입 기자연합회, 대한 방송뉴스 등이 주최하고 데일리뉴스 등이 주관해 마련된 행사이다.
고창=전경열 기자 jgy36712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