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전 웅상출장소 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도 2분기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현장./양산시 제공 |
이번 보고회는 웅상지역 4개동 주민 및 통장 등이 건의한 주민건의사항의 진행상황을 직접 설명·보고하는 것으로 4개동 동장, 통장협의회 및 주민자치회 관계자 등 주민 대표 2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2분기 동안 접수된 174건의 건의사항 중 144건은 처리완료 또는 처리중이며, 나머지 30건은 장기검토 또는 처리불가로 분류된 건으로 주변여건의 변화 등을 살펴 향후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나갈 계획이다.
정계영 웅상출장소장은 "주민 대표들과 서로 소통하기 위하여 매분기별로 주민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개최, 처리 불가건이라도 적극 해결할 방안이 있는지 계속 관심을 가지고 주민분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각종 현안업무를 원활 하고 신속히 처리 하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밀착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들과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산=김성욱 기자 attainuk0518@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