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는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반석더샵어린이집이 '좋은이웃유아기관(나눔인성교육사업)'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현판 전달식 진행 모습. |
좋은이웃유아기관(나눔인성교육사업)은 1:1 결연을 통해 방글라데시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더불어 우리는 다른 곳에 살고 있지만 모두 소중해 '나눔인성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지구촌 이웃을 이해하고 따뜻한 인성을 가진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는 나눔 캠페인이다.
오명자 반석더샵 어린이집 원장은 "2024년 1호 좋은이웃유아기관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건강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미치겠다 "고 전했다.
손기배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장은 "적극적으로 굿네이버스의 사업에 동참해주시며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주신 반석더샵어린이집 원장님과 원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좋은이웃유아기관(나눔인성교육사업)을 통해 반석더샵어린이집 원아들과 방글라데시 아동이 좋은 이웃이 되어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유아기관(나눔인성교육사업)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교육기관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북사업본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