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엄마가 캠핑장 가자고 해놓고 인라인 타러 왔어요! 보름 전부터 손꼽아 기다려왔던 캠핑가는 날. 가족과 함께 도착한 곳은 캠핑장이 아닌 인라인스케이트장에 왔는데 이게 무슨 일이죠?
2024 꿀잼 대전 힐링캠프가 두 번째 여정을 마쳤습니다. 이번에도 대전과 전국에서 모인 40팀이 꿀잼도시 대전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하는데요. 이번 캠핑은 대전의 명산 보문산에 있는 인라인스케이트장에서 시작했습니다. 대전 사정 인라인스케이트장은 97년에 개장해서 수년 간 시민들의 사랑을 받아 온 곳입니다. 도심이 아닌 산속에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인라인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매력인데요. 신나게 인라인을 즐긴 가족들은 대전 중앙시장에서 장을 보고 상소오토캠핑장으로 이동해 각종 미션을 수행했습니다. 중도일보 카메라가 이번에도 캠핑 가족들을 따라다니며 현장을 담았습니다. 2024꿀잼대전 힐링캠프 영상으로 만나보겠습니다.
금상진 기자 jodpd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대전충남 행정통합 첫발… '지방선거 前 완료' 목표
자영업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년퇴직을 앞두거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자신만의 가게를 차리는 소상공인의 길로 접어들기도 한다. 자영업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메뉴 등을 주제로 해야 성공한다는 법칙이 있다. 무엇이든 한 가지에 몰두해 질리도록 파악하고 있어야 소비자에게 선택받기 때문이다. 자영업은 포화상태인 레드오션으로 불린다. 그러나 위치와 입지 등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아이템을 선정하면 성공의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에 중도일보는 자영업 시작의 첫 단추를 올바르게 끼울 수 있도록 대전의 주요 상권..
충북은 청주권을 비롯해 각 지역별로 주민 숙원사업이 널려있다. 모두 시·군 예산으로 해결하기에 어려운 현안들이어서 중앙정부 차원의 지원이 절실한 사업들이다. 이런 가운데 국토균형발전에 대한 기대가 크다. 윤 정부의 임기 반환점을 돈 상황에서 충북에 어떤 변화가 있을 지도 관심사다. 윤석열 정부의 지난해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발표한 충북지역 공약은 7대 공약 15대 정책과제 57개 세부과제다. 구체적으로 청주도심 통과 충청권 광역철도 건설,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구축,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구축 등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조..
실시간 뉴스
24분전
세종시 50대 공직자 잇따라 실신...연말 과로 추정48분전
[사설] 아산만 순환철도, ‘베이밸리 메가시티’ 청신호 켜졌다49분전
[사설] 충남대 '글로컬대 도전 전략' 치밀해야52분전
대전-충남 행정통합 추진 선언…35년만에 ‘다시 하나로’53분전
[취임 100일 인터뷰] 황창선 대전경찰청장 "대전도 경무관급 서장 필요…신종범죄 강력 대응할 것"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대전충남 행정통합 첫발…지방선거 前 목표
대전 트램 공사기간 중 '교통수요분산' 가장 필요
"10명 중 7명 만족한다"… 동구, '안심귀가 보안관' 주민 호응
[기획]'대한민국의 스페이스X를 꿈꾼다'... 페리지에어로스페이스의 도전
유등교 가설교량 공사 20일 착공...내년 2월 내 준공 계획
1000만 원 이상 고액.상습 체납자 대전에 233명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