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 임직원 대상 친절교육(CS) 실시 |
이번 교육은 고객감동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하여 직원 마인드 제고와 상황별 응대역량을 기르고자 마련됐다.
교육은 전문 CS강사를 초빙하여 고객감동경영을 위해 직원 친절교육의 방향을 정립하고 소통서비스를 위한 기본 마인드와 행동원칙 등을 배울 수 있는 시간들로 구성됐다. 또한 소통의 원활성과 대인관계 역량강화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수평적 조직문화형성을 위한 직원 간 소통방안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심상연 김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고 내·외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김포=염정애 기자 yamjay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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