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청 임시청사 |
이 사업은 관내 중소기업의 수출 역량 강화를 위해 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디지털브랜드 개발(콘텐츠 이미지 제작) 및 온라인플랫폼 등록 △검색엔진 브랜드 마케팅 △인콰이어리 발굴 및 바이어 매칭 △디지털 무역상담 지원 등의 프로그램으로 이뤄지며, 기업당 130만원을 지원한다.
청주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을 30개사 내외로 모집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충북글로벌마케팅시스템(https://cbgms.chungbuk.go.kr)에서 해당 지원과제를 선택한 뒤 사업신청서 등 제출서류 일체를 첨부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제출서류 일체를 충북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연구단지로76)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6월 13~27일 오후 6시까지 2주간이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글로벌마케팅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재)충북테크노파크 글로벌마케팅팀(043-270-2275)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단계적으로 수출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마련된 특화사업으로, 수출을 희망하는 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청주=정성진 기자 qowkddl2001@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