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2024 오토살롱위크' 1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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킨텍스, '2024 오토살롱위크' 1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

  • 승인 2024-06-12 15:39
  • 염정애 기자염정애 기자
[KINTEX 이미지] '2024 오토살롱위크' 포스터
킨텍스, '2024 오토살롱위크' 1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
킨텍스(대표이사 이재율)는 11일, 9월 6일부터 8일까지 개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시회 '2024 오토살롱위크'의 1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1차 얼리버드 티켓 가격은 정가에서 50% 할인된 9,000원이며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카카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후 2차 얼리버드 티켓은 7월 한 달간 15,000원(약 16% 할인)으로 제공된다.

이번 '2024 오토살롱위크'는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피치스그룹코리아(Peaches., 이하 피치스)가 새로운 공동주관사로 참여해 더욱 많은 관심과 집중을 받고 있다. 피치스는 자동차 문화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컬처 콘텐츠와 패션, 음악, 아트, 게임 등 다양한 영역과 자동차 문화를 연결시키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피치스는 이번 행사에서 '카 라이프스타일(Car Lifestyle)' 특별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별관에서는 피치스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의 포르쉐 전문 튜닝 브랜드인 RWB(RAUH-Welt Begriff) 제품들이 판매되며 자동차에 열정을 지닌 국내 유명 브랜드 오너들이 참여하는 부스를 운영해 특별한 콘텐츠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등 해외기업들도 다수 참가해 기존과는 색다른 튜닝 업체와 자동차 라인업 등 매니아와 일반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한편, 오토살롱위크는 지난해 약 6만여 명의 산업 관계자와 매니아들이 방문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실제 구매자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구매자와 판매자를 위한 최적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양=염정애 기자 yamjay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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