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민원발급기는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연중무휴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주민등록 등초본, 토지대장, 국세, 지방세 증명서, 운전경력증명서 등 120여 종의 다양한 민원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다.
구는 구청장 공약사항인 주민만족 민원 행정 추진의 일환으로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확대 추진을 통해 현재 구청 종합민원실 외 23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중 13대의 무인민원발급기는 야간 및 주말에도 이용할 수 있다.
무인민원발급기의 설치 장소와 운영시간, 발급 가능 서류 등 자세한 정보는 구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훈 구청장은 "앞으로도 무인민원발급기 설치를 확대해 주민들이 만족할 만한 민원 행정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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