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벤츠 당첨자 한신 씨, 타이어뱅크 북광주점 김윤길 사업주, 한동수 타이어 전문가. |
타이어뱅크(주)는 5월 31일 고객 사은행사의 마지막 3회차 추첨에서 1등 당첨자인 한신 씨에게 벤츠 차량을 인도하고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한신 씨는 2024년 3월 2일 타이어뱅크 북광주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경품 이벤트에 응모했으며, 4월 12일 진행된 추첨에서 3월 응모고객 총 7만 6394명 중 1등에 당첨됐다.
한신 씨는 "처음엔 커피 쿠폰 정도가 당첨된 줄 알았는데, 이렇게 벤츠를 받고 보니 너무 기쁘다"며 "행사를 준비해준 타이어뱅크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 북광주점 사장님과 직원들에게도 감사드리며 앞으로 자주 매장에 방문해 타이어 점검받고 안전운행 해야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타이어뱅크 창립 33주년 기념 사은행사는 1월부터 3월까지 응모자를 대상으로 총 3회 진행됐고, 각 회차별 당첨자 명단과 추첨 영상은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벤츠 차량 3대, LG 스탠바이미Go 9대, 애플 아이패드 9대, 다이슨 에어랩 키트 6대 등 다양한 경품으로 마련됐다.
세종=이희택 기자 press200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