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구 청남로 도로 통제 위치도 |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청주영상위원회(위원장 변광섭, 이하 청주영상위)가 6월 2일 오전 5시부터 낮 12시 30분까지, 로케이션 지원 중인 영화 촬영과 관련해 서원구 청남로 일부 구간의 도로 통제를 예고했다.
청주시와 청주영상위가 협조하는 이번 촬영의 통제구간은 수곡동 청렴연수원에서 모충사거리 방향 약 800m 구간이다.
해당 시간 시내버스는 정상 운행하나 촬영 진행 시 약 30~60초가량 한시적으로 통제될 수 있다. 또한 촬영 전일인 6월 1일 오후 7시부터 촬영을 마치는 시간까지 해당 구간의 갓길 주차 역시 통제된다.
현재 제작사는 해당 버스 정류장을 비롯한 통제 구간 곳곳에 사전 안내문을 게시해 시민의 불편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촬영 당일에는 현장 안내요원 등과 협조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청주영상위는 "교통량 분석을 통해 통행량이 현저히 낮은 요일과 시간을 통제 시간으로 택했지만 그럼에도 불편함이 예상된다"라며 "시민 여러분의 너른 이해와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청주영상위(043-219-1278 )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청주영상위는 "해당 작품에 관한 정보는 저작권 관련해 사전 공개하지 못함을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청주=정성진 기자 qowkddl2001@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