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2024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후원금 기탁식 사진(왼쪽 네 번째부터 이완섭 서산시장, 심익수 현대트랜시스㈜ 상무) |
충남 서산시는 23일 현대트랜시스㈜가 '2024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2천만 원을 서산시체육회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는 시청 시장실에서 이완섭 서산시장,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 현대트랜시스㈜ 심익수 상무, 황현수 부장, 기노진 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개최했다.
서산시체육회는 기탁된 후원금을 2024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운영과 참가선수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심익수 현대트랜시스㈜ 상무는 "서산시에서 개최되는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가 모든 면에서 다른 대회보다 성공적으로 잘 개최되기를 기원하면서 이번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은 "이번에 기탁 해주신 후원금 2000만원은 2024 제76회 도민체전 성공 개최를 위한 운영비와 좋은 성적 성취를 위한 선수 지원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경제 불황인 상황에도 2024 제76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운영과 서산시 체육 발전을 위해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시민이 건강한 몸을 만들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트랜시스㈜는 국내외 자동차 업체에 핵심부품을 공급하는 글로벌 제조기업으로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명절 선물 및 기부금 등을 기탁해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현대트랜시스㈜는 후원사 중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첫 번째로 공식 기탁했으며, 시는 이번 기탁을 시작으로 여러 후원사가 기탁할 것으로 전망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