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대표관광지 스탬프투어 포스터<제공=거창군> |
이번 스탬프 투어는 거창군 대표관광지 8개소(거창항노화힐링랜드, 거창창포원, 수승대, 월성계곡, 거창별바람언덕, 가조온천, 금원산자연휴양림, 거창사건추모공원)와 거창푸드종합센터(1호점)를 코스로 하고 있고, 5개소 이상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 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방문한 관광지에서 찍은 '엄지 척' 사진과 개인 SNS에 방문 인증 홍보글을 작성한 뒤 워크온 게시판에 링크를 등록한 사람 중 3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스탬프 투어는 휴대폰을 소지한 누구나 모바일앱(워크온)에 접속해 본인인증을 거친 뒤 참여가 가능하다.
상품으로 주어지는 모바일 상품권은 거창몰 회원 가입(휴대폰 본인확인 필수) 후 거창몰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임양희 문화관광과장은 "대표관광지 홍보를 위해 특별히 기획한 스탬프 투어에 많은 군민과 관광객이 참여하여 거창의 동서남북에 위치한 관광지에서 싱그러운 초여름의 기운을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며 "상품으로 거창의 싱싱한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거창군 문화관광홈페이지를 방문해 관광명소란에서 대표관광지를 확인해 볼 수 있으며, VR거창에서 제공되는 주요관광지 360도 실감콘텐츠 영상도 즐길 수 있다.
거창=김정식 기자 hanul3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