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신제품 '벤투스 에어 S'의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 크루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제공 |
19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벤투스 에어 S는 탁월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겸비한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로, 선발된 크루들은 혁신 기술이 담긴 성능을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5월 29일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31일 최종 30명을 선발하게 된다. 선발된 크루들은 1년간 총 4회에 걸쳐 차량 주행 후기를 개인 SNS 등에 작성하면 된다.
익스피리언스 크루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있다.
먼저 6월 20일 한국테크노링에서 진행되는 발대식 참여 기회는 물론 해당 시설 투어 및 시승 체험 등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크루들이 부담 없이 주행 평가를 할 수 있도록 벤투스 에어 S 타이어 4개와 주유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박종호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신상품 '벤투스 에어 S'의 우수성과 혁신 기술력을 직접 평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상품 출시에 맞춰 고객 중심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하면서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