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GDR아카데미와 하나투어는 5월 13일 골프존타워서울에서 골프투어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 송재순 GDR아카데미 대표<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와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여섯번째>등 관계자들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골프존 제공 |
송재순 골프존GDR아카데미 대표이사와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는 5월 13일 골프존타워서울에서 골프투어산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각자 보유한 콘텐츠와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프리미엄한 골프 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골프 레슨과 여행 부문에서 각 기업이 보유한 인프라와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해외 골프 캠프 상품을 공동 기획 및 판매 운영하고 골프 성수기와 시즌에 맞춘 테마 기획상품 개발키로 약속했다.
이와 함께 또 양사 회원들이 전 세계 어디서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골프여행과 연습장 이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휴서비스 개발에도 집중 투자할 계획이다.
송재순 대표이사는 "여행 플랫폼 1위 하나투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 간 발전을 도모하고, 골프 레슨과 여행을 결합한 프리미엄한 상품으로 골프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며고 밝혔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