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를 푸는 아이가 아니라 문제를 낼 수 있는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폭스에듀는 학생 고유의 학습 데이터를 통해 학습자의 성취 수준, 적성, 패턴과 심리 정서적 영역을 분석해 융복합 반응형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초록우산은 예술, 체육, 학업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을 가진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과 잠재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초록우산 아이리더'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초록우산 아이리더 아동에게는 매년 최대 1000만원의 재능계발비가 지원된다. 또 아동과 후원자가 1:1로 매칭돼 정서적 교류와 '아동-후원자 만남의 날' 행사 등을 통해 후원자가 단순히 아동에게 후원금을 지원하는 것을 넘어 아동의 성장 과정에 함께하게 된다.
이날 도룡동 폭스러닝센터에서 이종탁 대표는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아이리더 후원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미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계속해서 초록우산과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아이리더를 통해 지역 인재를 후원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법인(단체)은 초록우산 대전지역본부(042-477-4072)로 연락하면 된다.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