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교육지원청과 태안군이 10일 태안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2024년 태안군지역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지역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 모습. |
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윤여준)과 태안군(군수 가세로)이 10일 태안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2024년 태안군지역교육행정협의회 정기회’를 개최했다.
태안군지역교육행정협의회는 태안교육지원청과 태안군이 지역의 교육여건개선, 교육복지증진, 교육사업지원 등 교육분야 정책에 대한 상호 연계와 협력 강화를 위한 정책 협의기구다.
교육장과 군수가 공동의장을 맡고 관련 부서장 및 교육·학예에 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관계자들을 포함해 총 12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운영된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학생 수 감소에 따른 학교 교육력 제고, 태안군 가족공감센터 이용 협조 등 교육지원청과 태안군에서 제출한 안건 5건에 대해 협의했다.
윤여준 교육장은 “태안군의 교육발전을 위해 늘 발 벗고 도와주시는 가세로 군수님과 관계자분들의 따뜻한 동행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태안군과의 긴밀한 협력 체계 구축으로 상호협력과 공동 참여를 통한 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태안교육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