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노인복지관은 8일 한국서부발전(주)의 후원으로 2024년 어버이날 기념행사 '어제보다 오늘 더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어버이 날 기념행사 모습. |
태안노인복지관(관장 김노정)은 8일 한국서부발전(주)의 후원으로 2024년 어버이날 기념행사 ‘어제보다 오늘 더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가세로 태안군수와 군의원, 박상연 태안노인복지관 운영위원장, 자원봉사자, 공연 참여자, 어르신 등을 비롯해 2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어버이 날을 맞아 복지관을 찾은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고 태안노인복지관의 실버자원봉사단인 다원봉사단의 무료 음료 제공과 티나는봉사단의 풍선아트 장식, 뽑기 이벤트, 기염품 전달로 재미를 더 하였다.
이어 소성봉사단(사물놀이·민요)과 태양어린이집 원아들의 공연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주)한국서부발전 직원들의 봉사로 무료 중식을 직접 제공해 드렸다.
김노정 관장은 “관내 어르신들이 어제보다 오늘 더 건강하고 행복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랑으로 섬길 것”이라며 “어르신들께 따뜻함을 선사해 드릴 수 있도록 후원과 봉사를 해주신 한국서부발전(주)과 바쁘신 와중에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