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이 7일 평택시 세교동 일대에서 세교8통상가번영회와 함께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 국수 나눔 행사'에 참여후 이를 기념하고 있다. |
경상원은 이날 평택시 세교동 일대에서 세교8통상가번영회(이하 상인회)와 함께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 국수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어르신에 대한 효의 마음을 되새기기 위해 상인회와 경상원 남부센터 및 평택시 일자리경제과 직원들이 함께 상권 방문객들과 주변지역 거주 어르신 등 100여 명을 초청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국수와 떡 등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대접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세교8통상가번영회 정준표 회장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어버이날을 맞아 상인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비용으로 어르신들과 작은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언급했다.
경상원 박세영 남부센터장은 "경상원 남부센터는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해 상권별 ESG 활동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지원할 것"이라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원은 지난달 구리시 내 노후 경로당 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기관의 ESG 경영 실천 및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김삼철 기자 news10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