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이월초등학교는 5월 3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학생들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꿈자락 버스킹을 개최했다. 이 행사는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화목한 라디오' 특집 공개방송의 형태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학생들이 노래와 댄스, 밴드 공연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고, 2부에서는 충북 지역의 팝재즈밴드 '어쿠스텔라'가 특별 공연을 펼쳤다. 학생들은 이번 버스킹을 통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뽐내며 즐거운 학교생활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명진 교장은 "학생들과 교직원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학교에 대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느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학교 측은 앞으로도 공감 동행교육의 일환으로 특색 있는 꿈자락 버스킹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뜨끈한 한 끼에 마음도 녹아"… 함께 온기 나누는 사람들
창단 후 첫 K리그1 승격에 도전하는 충남아산FC가 승강전 홈경기를 앞두고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 충남아산FC는 28일 대구FC와 승강전 첫 경기를 천안종합운동장에서 홈 경기로 치른다. 홈 경기장인 아산 이순신종합운동장 잔디 교체 공사로 인해 임시 경기장으로 천안에서 경기를 하게 됐다. 승강전은 홈 앤드 어웨이 방식으로 28일 홈 경기 사흘 후인 12월 1일 대구로 이동해 어웨이 경기를 치른다. 승리수·합산 득실차 순으로 최종 승격팀을 정하게 되며 원정 다득점 규정은 적용하지 않아 1·2차전 결과에 따라 연장전 또는 승부차기까지..
충청권 4개 시도가 2027년 열리는 하걔세계대학경기대회 성공 개최를 재차 다짐했다.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창희, 이하 조직위)는 27일 대전 호텔 ICC 크리스탈볼룸에서 2024년 제2차 위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지난 3월 강 위원장이 조직위원장으로 취임한 이후 처음 개최된 것이다. 행사에는 대전시 세종시 충남도 충북도 등 충청권 4개 시도 부지사와 대한체육회 부회장, 대한대학스포츠위원회 위원장, 시도 체육회장, 시도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강 위원장과 조직위원회 위원이 공식적으로 첫..
실시간 뉴스
5분전
신성대학교, 한화토탈에너지스(주)와 업무협약 체결7분전
김창규 제천시장, 중부내륙특별법 개정 촉구 캠페인 참여14분전
당진소방서 의용소방대, 김치로 전하는 따뜻한 온정20분전
당진교육지원청, 특수(통합)교사 역량강화 연수 실시21분전
서산시, 비정규직 근로자 지원센터 직영 '원스톱 서비스 제공'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현장] "뜨끈한 된장국에 마음도 녹아"… 추워진 날씨에 함께 온기 나누는 사람들
"홈 승리하고 1부 간다"… 충남아산FC 28일 승강전 홈경기
산학연 협업해 열차 핵심부품 국산화했다
지방의회 부적절 수의계약 31억원 달해… 본인 운영 업체에서 식사비 지출도
충청권 4개시도 "2027 하계U대회 반드시 성공"
대전 콘텐츠인들의 큰 잔치, ‘2024년 문화콘텐츠 기업인의 날’ 개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