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BMW코리아와 함께 제작한 '벤투스 X BMW XM 레이블 레드' 협업 광고 캠페인을 2일 공개했다. /한국타이어 제공 |
이번에 공개된 '벤투스 X BMW XM 레이블 레드' 광고 캠페인은 한국타이어의 벤투스와 BMW XM 레이블 레드가 혁신적인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광고 영상이다. 양 사간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BMW와 2022년부터 이어진 세 번째 협업 프로젝트다.
이번 광고에서는 고성능 타이어 '벤투스'와 'XM 레이블 레드'가 만나 실현되는 진정한 프리미엄 퍼포먼스를 주제로 두 제품의 유기적인 연결과 움직임을 통해 극한의 퍼포먼스를 강조했다. 특히 영상에서 벤투스의 오렌지 컬러와 'XM 레이블 레드'의 레드 컬러 조합으로 강렬하고 세련된 톤 앤 매너를 통해 극한의 퍼포먼스를 시각적으로 구현해냈다. 이와 함께 파워풀한 차량 주행 장면과 생동감 넘치는 타이어 포커스 이미지 컷으로 몰입감을 제공하며 '퍼포먼스의 끝, 타이어로 완성하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한편, 벤투스 X BMW XM 레이블 레드 광고 캠페인은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채널, TV, 극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흥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