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영어도서관 제공 |
올해 선보일 뮤지컬은 '알라딘'으로 초등학생 1~3학년을 대상으로 총 12차시로 마련했다.
알라딘은 순수하고 의리 있는 좀도둑 알라딘과 술탄왕국 공주 자스민이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 펼쳐지는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다. 알라딘의 대표 넘버 'A Whole New World', 'Arabian Nights', 'Friend Like Me' 등을 연기한다. 이후 8월 8일 미니발표회도 예정돼 있다.
지난해에도 영어도서관 원서존에서 1기,2기 뮤지키모의 뮤지컬 '마틸다'와 '오즈의 마법사'를 선보여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새로운 세계'를 콘셉트로 디자인한 영어도서관 원서존은 '다양성의 빛'을 담아낸 공간이다. 올해도 이곳에서 10명의 키모들이 영어와 노래, 춤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어도서관은 영어동아리 외에도 ▲영어를 활용한 '영어책 읽어주기 봉사단' ▲영어책꾸러미 '부꾸부꾸'▲'영문학 고전서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영어도서관팀(031-828-8713)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영어도서관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3기 뮤지키모를 통해 영어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영어와 가까워지고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의정부=김용택 기자 mk430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