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수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서산시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단체사진 |
충남 서산시는 29일 대산읍 서산수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2024 서산시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2023년 개최된 첫 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서산시체육회(회장 윤만형)가 주최하고, 서산시골프협회(회장 김창덕)가 주관했다.
아마추어 골프 동호인 160명이 참가해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눠 경기가 진행됐으며, 남자부 1위는 73타로 김태성 동호인, 여자부 1위는 76타로 강수아 동호인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2023년에 이어 어려운 형편에 있는 체육 특기 장학생을 위한 성금 모금 행사를 진행해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은 "좋은 계절에 서산시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하면서 체육 특기 장학생 지원을 위한 성금 모금 행사까지 함께 진행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서산골프 발전을 위해 좋은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2024 서산시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 대회 개최를 위해 수고해 주신 서산시체육회와 서산시골프협회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