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보고회에는 공사 고객섬김이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으며,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유, 고객만족도 향상방안 토론, 신속 집행 목표 달성 계획 등을 보고하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경영을 위해 머리를 맞댔다.
아울러 고객만족도 향상방안 토론에서 사업장별 편의시설 개선계획 점검, 시민의 소리 분석 및 개선대책 등에 대해 논의했으며, 신속 집행 목표 달성 계획 보고에선 공사의 신속 집행 목표인 28억원을 달성하기 위한 추진상황 및 월별 집행계획을 점검했다.
한동흠 사장은 "도시공사 전환에 따라 시민들의 높아진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전반을 혁신하고, 공사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는 신속 집행 추진의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다.
천안=정철희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