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주)의 창립 33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에서 1등에 당첨된 이수근 씨와 정재현 사업주. 사진=타이어뱅크 제공. |
'창립 33주년 기념'고객 사은행사 의미를 담아 차량 출고일에 맞춘 이벤트다.
이 씨는 2024년 2월 5일 타이어뱅크 창원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이벤트에 응모했으며, 올해 3월 13일 진행된 추첨에서 2월 응모고객 총 6만 8632명 중 1등에 당첨됐다.
그는 "실제로 차를 받고 보니, 오늘에서야 크게 실감이 나 너무 기분이 좋고 행사를 진행해준 타이어뱅크 (주)에게 한 번 더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며 "타이어뱅크 창원점 정재현 사업주를 비롯해 친절하고 안전한 타이어 교체를 도와준 매장 전문가 분들에게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 창원점의 창립 33주년 기념 사은행사 벤츠 증정식은 2회 차로 진행됐으며, 앞선 1회차 증정식은 한 달 전 경기도 광주 소재의 경안IC점에서 진행됐다.
각 회차 별 당첨자 명단과 추첨 영상은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1등인 벤츠 차량 외에도 2등 LG 스탠바이미Go, 3등 애플 아이패드, 4등 다이슨 에어랩 키트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되고 있다.
세종=이희택 기자 press2006@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