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교육지원청은 19일 태안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24 제1회 태안군 학부모회장 협의회 총회를 개최했다. 사진은 학부모 총회 모습. |
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윤여준)은 19일 태안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24 제1회 태안군 학부모회장 협의회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2024 초·중·고 신임 학부모회장 29명이 참가한 가운데 교육장 인사와 학부모회장 청렴 연수, 2023 학부모회장 협의회 성과 나눔, 2024 학부모회장 협의회 임원 선출과 구성, 2024 태안 학부모지원 정책 안내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학부모회장 협의회 임원 선출 결과 회장 태안고 김민경, 부회장 시목초 전효선, 안면중 이창신, 태안여고 석정희, 감사 백화초 가유선, 태안여중 가민아 학부모회장이 선출됐으며 간사(사무국장)는 홍선희 백화초 학부모회 고문이 맡게 됐다.
윤여준 교육장은 “학부모 대상 청렴 연수를 통해 비리를 저지르지 않는 것만이 청렴이 아니라 무사안일, 소극적인 행정 또한 청렴하지 못한 것”이라며 “자신의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하는 것이 청렴이기 때문에 직원들이 자신의 위치에서 열심히 할 수 있도록 3자(자존감, 자신감, 자발성)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태안=김준환 기자 kjh41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