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도시안전국(국장 손계운) 소관 8개 부서를 순회하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한 행정서비스 교육을 진행했다.
손계운 도시안전국장은 "민원 방문 시 신속한 민원 해결을 위한 노력뿐 아니라 대기 안내부터 내방 시민의 편의를 챙기는 등 '여주시 친절운동'의 3대 목표를 실천하여 더욱 친절하고 신속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시는 행정수요가 다양해진 만큼 지속적인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민원 처리에 요구되는 직원들의 의사소통 능력을 제고하고, 청사 내방객이 느낄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여 더 친절하고 배려하는 행정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여주=이인국 기자 kuk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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