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태안 기독교 장로연합회 회원 30인,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 지지 선언 사진 |
서산·태안 기독교 장로연합회 회원 30인,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 지지 선언
성 후보, "힘 있는 3선 의원 되어 원내대표 도전, 독실한 신앙생활 이어갈 것"
서산·태안 기독교 장로연합회 회원 30인은 6일 오후, 국민의힘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사무소인 「미래캠프」를 방문해 성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 자리에서 서산·태안 기독교 장로연합회 회원들은 "이번 선거는 우리 지역에서도 최초로 3선 국회의원을 만들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기회를 놓치면 우리 지역은 또 얼마나 기다려야 할지 알 수 없으므로, 절대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성일종 후보를 당선시켜 3선 국회의원으로 만들자는데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이에 성일종 후보는 "우리 지역 장로 분들의 응원에 힘 입어 반드시 당선되겠다. 힘 있는 여당 3선 국회의원이 되어 원내대표에까지 도전하는 정치인이 될 것"이라며 "저는 그동안 주일이면 특별한 일이 없는 한 지역에 내려와 예배를 보았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독실한 신앙생활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했다.
서산시 딸기 연구회 회장 및 회원들,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 지지 선언 사진 |
서산시 딸기 연구회 회장 및 회원들, 국민의힘 성일종 후보 지지 선언
김완길 서산시 딸기 연구회장, "딸기 농가 위해 많은 지원 해준 성일종 후보 지지"
성일종 후보, "앞으로도 딸기 농가 권익 향상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서산시 딸기 연구회 김완길 회장 및 회원 13인은 4일 오후 성일종 후보의 선거사무소인 「미래캠프」를 방문해 성일종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김완길 회장은 "성일종 후보님은 그간 의정활동을 통해 딸기 농가를 위해 많은 지원을 해주셨으며, 우리 시민들을 위해서도 중앙에서 큰 역할을 많이 해주셨기에 지지를 선언한다"며 "앞으로도 국회에서 더욱 큰 일을 많이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성일종 후보는 "지지해 주신 서산시 딸기 연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서산시 딸기 연구회 회원 분들은 물론이고 딸기 재배농가들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농업인들의 소득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산·태안=임붕순·김준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