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국회의원 후보 , 5일 아침 사전투표 사진 |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 , 5일 아침 사전투표 완료
수석동주민자치센터에서 배우자와 함께 사전투표
성일종 후보 "서산·태안도 3선 국회의원 보유할 기회"
국민의힘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서산·태안)는 5일 아침 6시 배우자 임선희씨와 함께 수석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사전투표를 마쳤다.
이번 선거 사전투표는 5 일과 6일 이틀간 이어지며, 오전 6시 ~ 오후 6시까지 투표할 수 있다.
성 후보는 사전투표 개시 시간에 맞춰 부부가 함께 투표함으로써 사전투표의 중요성을 지지자들에게 알리고자 한 것으로 보인다.
성 후보는 "과거 우리 당 지지자들 사이에 사전투표에 대한 불신이 다소 있었으나, 이제는 사전투표에 대해서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믿고 적극적으로 투표장으로 나오셔야 한다"며 "투표를 적극적으로 많이 하는 쪽이 승리한다" 며 투표을 독려했다.
이어 성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서산·태안 곳곳을 다니며「미래형 첨단도시」를 향한 주민들의 열망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변함없는 서산 · 태안의 비서실장이 되어 주민들을 더 겸손하게 섬기겠다" 고 말했다 .
민주당 조한기 후보, 5일 오전 9시 사전투표 참여 사진 |
민주당 조한기 후보, 5일 오전 9시 석남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전투표 참여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산시·태안군 더불어민주당 조한기 후보는 5일 오전 9시 석남동 행정복지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배우자 이수영씨와 함께 투표에 참여했다.
조한기 후보는 "지금까지 숨 돌릴 틈도 없이 간절한 마음으로 달려왔다."며 "남은 선거운동 기간 정말 죽을 힘을 다해 서산·태안 주민들의 여망에 보답하겠다."는 소회를 밝혔다.
조한기 캠프 관계자는 사전투표율이 높게 나오고 있는 현상에 대해 "윤석열 정권 심판에 대한 국민적 열망과 서산·태안 정치를 새롭게 바꾸겠다는 마음이 합쳐진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유권자들의 뜻을 잘 받아들여 남은 기간 더 간절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서산·태안=임붕순·김준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