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국회의원 후보, "임대형 명품 기숙사 건립" 공약선물 배달 관련 홍보물 |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 "임대형 명품 기숙사 건립" 공약선물 배달 홍보 동영상 캡쳐 사진 |
국민의힘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 ( 서산 · 태안 ) 는 3일 12번째 공약선물인「 임대형 명품 기숙사 건립 」에 관한 홍보영상을 서산시민과 태안군민들에게 배달했다.
이와 관련 성 후보는 "우리 지역 젊은 근로자들에게 원룸보다 업그레이드 된 명품 기숙사를 제공할 것" 고 말했다.
성일종 후보는 본인의 15 대 주요 공약을 홍보영상으로 제작해 서산시민 · 태안군민들에게 순차적으로 배포해오고 있다.
성일종 후보가 「 임대형 명품 기숙사 건립 」 공약을 생각해 낸 것은 현재 추진 중인 「 태안경찰서 직원관사 신축 」사업에서 착안한 것이라는 후문이다.
성 후보는 지난해 국회 예산안 심사에서「태안경찰서 직원관사 신축」을 위한 예산 1억 7 천만원을 신규반영시킨 바 있으며, 이 예산을 시작으로 향후 총사업비 36 억 8 천만원이 이 사업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 사업은 태안경찰서장의 요청으로 성 후보가 반영시킨 것으로써 , 태안경찰서에 근무하는 미혼 경찰관들이 지낼 수 있는 기숙사를 신축하는 사업이다.
성 후보는 성연공단의 젊은 근로자들에게도 이런 기숙사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임대형 명품 기숙사 건립 」사업을 자신의 공약으로 내걸었으며 , 근로자들에게 원룸보다 업그레이드 된 명품 기숙사를 제공하겠다는 내용이다.
성 후보는 " 임대형 명품 기숙사는 원룸형이지만 좀 더 업그레이드 되고 아파트 같은 느낌도 드는 , 젊은 근로자들이 우리 집이라고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 이라며 "우리 지역 곳곳에 수백채를 건립할 계획이" 고 말했다.서산·태안=임붕순·김준환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