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전달은 인천국제공항보안(주)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내 어린이들과 청소년, 성인들에게 도서를 제공해 교육 및 문화 환경 지원을 목적으로 진행됐다.
인천국제공항보안(주) 직원들은 2023년 한 해 동안 도서 기증 활동에 동참해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도서를 모았으며 특히 ESG경영지원팀 직원들이 주도적으로 도서 기부활동에 앞장섰다.
기부된 도서는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인천시민연합, 노인요양원 등에 전달돼 지역 내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지식과 문화를 향유하며 더 나은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기회와 학습 기회 증진에 큰 도움을 받게 됐다.
백정선 인천국제공항보안(주)대표는 "우리 회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도서 기부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교육과 문화 발전에 일조하고자 한다며 직원들의 참여와 기부활동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동수 센터장은 "지난해 ESG활동(환경·사회·투명경영)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이후로 농촌봉사활동, 해양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과 상생하며 꾸준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데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 주신 도서는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인천=주관철 기자 orca242400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