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빛살나눔봉사단, 소리모아예술단 서산석림사회복지관 방문 나눔 봉사 |
예산빛살나눔봉사단, 소리모아예술단 서산석림사회복지관 방문 나눔 봉사
예산빛살나눔봉사단이 3월 23일 오전 11시부터 서산석림사회복지관(관장 이용장)을 방문해 저소득계층 노인 100여 분에게 나눔 봉사활동을 벌였다.
이날 미리 준비해온 떡국과 과일을 비롯해 삼성홀딩스(주) 김영환 대표가 후원해 주신 장어구이로 어르신들 모두 맛있는 점심 식사 자리가 되었다.
또한, 김태권 외 소리모아 예술단원들의 하모니카연주, 색스폰연주와 신나는 트로트 음악으로 어르신들에게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예산빛살나눔봉사단은 고 성완종서산장학재단 이사장의 뜻을 이어받아 고완종 단장을 주축으로 서산장학재단 예산지부 회원들이 모여 꾸준히 봉사활동을 해 오고 있다.
봉사단이 찾은 서산석림사회복지관은 저소득 노인들이 밀집해 거주하고 있는 서산시 석림동 영구임대아파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 현장에는 서산장학재단 조규선 이사장과 서산시산림조합 문진환 조합장이 방문해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서산장학재단 조규선 이사장은 "예산빛살나눔봉사단 및 소리모아 예술단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하고 어르신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 봉사에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